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맨즈굿 이용안내 FAQ 입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BEST   [more]

  • 상품 가죽가방을 샀는데 약간다른데요?


     저희 맨즈굿에서 가죽가방을 받아보시고 사진과 실물이 약간은 다르다.라는 문의를 주시곤 합니다.

     

    가죽가방의 특성상 제작하는 피스마다 가죽의 색감 질감이 가죽의 상태나 염색상태에따라서

     

    달라질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가죽가방의 부자재또한 부분적으로 변경될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단점이라기 보다는 가죽원단의 특성과 부분적 사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합성피혁같이 일률적인 염색과 원단으로 제작하는 것과는 다르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질이나쁜 가죽이나 저질의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오해는 안하셔도 될꺼같습니다.

     

    또한 이러한 이유로 무상교환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

     

    가죽가방의 특성을 잘 이해해주시고 양해말씀드리겠습니다.

     

    맨즈굿은 항상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승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에따른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시 좌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란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보시면

     

    비회원 정보를 입력하는 란에 정보를 입력하시면 자세하게 보실수 있으십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 주문하시면 27,500원의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상품의 A/S는 어떻게하죠?


    안녕하세요.

    저희 맨즈굿에서는 상품 구매 후

     

    6개월 안으로 문제가 생겨서 저희에게 전화문의 & 게시판을 통해

    연락 주시면 A/S 비용을 부담 해 드립니다. 

    (그 이후의 문제발생건은 추가 비용이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단,  왕복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이시며 제품 생산공장에

    직접 의뢰 해 드리므로 처리 기간이 2주정도 소요되십니다.

    * 구매한지 10일안에 고장이 난 경우는 왕복택배비도 무료)

     

    ※ 소모품(ex: 신발 굽) 교환에 대해서는 약간의 재료비가 부과 될 수 있으며

       A/S 불가 상품 이외의 모든 물품의 간단한 수선 비용은 맨즈굿에서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 A/S가 불가능한 경우

       1. 구매일이 오래되어 제품이 단종되거나 품절된 경우.

       2. 장식의 손상, 가죽본래 색상이 변질된 경우.

       3. 기타  A/S가 불가능 한 경우가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맨즈굿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쇼핑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쇼핑 되세요 !

  • 배송 배송이 많이 늦어지는데 왜그런거죠?


     저희 맨즈굿에서는 고객님들께 빠르게 배송을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의 폭주로 인한 물량부족으로 저희가 다시 제작을 들어가거나 거래처의

     

    물량이 부족한 경우가 생깁니다.

     

    그런경우가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서 빠른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맨즈굿이 되겠습니다.

  • 상품 가죽가방을 샀는데요 냄새가 많이 나요.


     가죽가방을 사시면 냄새가 나는 경우가있어요.

    가죽의 특성상 나지만 금새없어진답니다.^^

     

    일단은 주인장이 제일추천하는 방법중에 하나는 바로바로

    통풍이 잘되고 햇빛이 잘드는곳에 하루정도 두는겁니다.

     

    둘째는 향수나 방향제같은 제품의 사용은 삼가해주세요.

     

    셋째는 보관시 신문지를 가방안에 두둑히 넣어서 보관을 해주세요.

     

    넷째는 가방안에 10원짜리 동전을 넣어보세요.

     

    가죽가방의 특성상 냄새가 날수있지만 맨즈굿에서 가르쳐드리는
    방법으로 하신다면 금방 날아가요~~

  • 결제 카드결제 취소는 어떻게하나요?


     형님들께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취소하실경우에는요 저희 맨즈굿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세요~~~~

    전화나 글을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처리해드리겟습니다.

    저희는 빠르게 처리해드리지만 카드사에서는 회사마다

     

    3~4일정도 처리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맨즈굿이 되겠습니다.


  • 상품 제품의 업데이트는 언제인가요?


    저희 맨즈굿에서는 매주 신상품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매주매주 최신 트랜드의 가방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가방을 한발 빠르게 선보이는 맨즈굿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 질문을 비공개로 하는이유는 먼가요?


     

    질문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는 이유는 전에는 공개글 설정도 가능하였지만

     

    악의적인 목적으로 비방성글이나 악의성 댓글이 맨즈굿 회원이 아니거나 타싸이트쪽에서

     

    하는 경향이 있어 그렇게 조치를 하게 되었답니다.

    똑같은 질문을 해야되는 경우나 다른분들에 질문을 확인하지 못하는거에 대해서

     

    불편사항이 있으시겠지만 심심치 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하나요?


    저희 맨즈굿 적립금은 2000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상품의 1%로가 적립금으로 적립이되구요~

     

    이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항상 최성을 다하는 맨즈굿이 되겠습니다.

  • 결제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안되요.


     

    입금확인은 자동입금확인이 되는 시스템이 있지만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 입금확인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이런경우 수동으로 1~3시간에 한번씩 확인을 하고 있답니다. 

     

    입금자성함을 다른분으로 적어주신 맨즈굿가족은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바로 확인후 처리해 드리구요^^~!

     

    입금 금액이 틀리시거나 따로따로 입금해주신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늦어질수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후 처리해 드린답니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맨즈굿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 고객센터

공지사항 목록
상품문의 2017-11-19
상품문의 2017-10-11
상품문의 2017-10-04
20170927-******* 주문하신 고객님의 배송메세지 2017-09-27
상품문의 2017-09-20
더보기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오전09:00 ~ 오후 18: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맨즈굿

365 CS 고객센터

상담시간: 오전09:00 ~ 오후 18: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70-8833-3338


이전 제품다음 제품

CUSTOMER SERVICE

070-8833-3338

운영시간 09:00 ~ 18: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광고전화 사절)

BANK INFO

전체보기 +


국민은행 - 938-38-838353 [예금주:노현석 (에스디코퍼레이션)]

공지사항
이벤트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C/S CENTER
Top

열기 닫기